본문 바로가기
뉴스

바이에른 뮌헨 2군 소속 이현주 독일 2부 임대 이적

by 허덥이 2023. 7. 9.
반응형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오기전에 이미 바이에른 소속에 선수가 있었는데 1군 소속은 아니지만 2군 소속에 있는 유망주 이현주 이야기이다.독일 2부 클럽 SV 베헨 비스바덴이 바이에른 뮌헨 2군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유망주 미드필더 이현주를 임대 영입했다.
베헨 비스바덴은 8일 바이에른 뮌헨으로부터 이현주를 1년 임대 영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폴 페르니 베헨 비스바덴 감독은 "관심을 가져왔던 이현주를 영입했다. 이현주는 뛰어난 테크닉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창의성과 역동성, 폭발력이 우리 팀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이현주의 영입에 힘을 보탰다.

이현주는 지난해 1월 포항 스틸러스 유소년 팀에서 바이에른 뮌헨 2군에 임대 영입했으며 그해 8월 완전 이적했다. 2022-2023 독일 바이엘 레기오날리가에서 20경기에 출전해 9골 2도움을 기록했다. 2선 공격형 미드필더는 물론 날개까지 두루 소화할 수 있는 자원이다. 

이제는 프로 2부리그에서 현역 생활을 할 이현주 선수는 기대를 엄청 하고 있다고 한다. 이현주는 분데스리가 2부리그에서 뛰는 게 꿈이다. 하루 빨리 시작하고 싶다"라고 의욕을 보였다. 

과연 이현주 선수는 분데스리가 2부리그에서도 큰 두각을 나타낼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