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히샬리송 콘테한테 2시간 혼났었다.. 왜??

by 허덥이 2023. 7. 10.
반응형

한때 사제지간이었던 히샬리송과 콘테 하지만 히샬리송이 콘테에 대해서 폭로를 했다.

이유는 2시간동안 혼났다는건데 이유가 무엇일까?? 

우선 히샬리송은 지난해 에버턴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하며 이적료 5,000만 파운드(약 835억 원)에 조건부로 1,000만 파운드(약 167억 원)가 추가될 수 있는 토트넘 구단 사상 최고 금액을 기록했다. 브라질 대표 공격수이자 잉글랜드 무대 적응을 끝난 히샤를리송에게 건 기대가 컸다. 월드컵에서도 원더골도 넣고 했지만 지난 시즌 성적은 참담했다. 리그에서 단 1골 득점에 그쳤다.

 

거기에 콘테 감독이 토트넘을 떠나기 직전인 올해 3월 즈음에는 사이가 완전히 틀어졌다며 앞으로 뛰기 힘들거란 전망이 나오기도 했다.히샬리송은 브라질의 '케 파피뉴' 팟캐스트에 출연해 콘테 감독과 겪은 일화를 공개했다. 불화설은 사실이었다.
"더 많이 뛰고 싶으냐는 인터뷰 질문을 받았을 때 그렇다고 답한 게 실수였다. 그 뒤에 감독에게 사과하며 벌을 주셔도 괜찮다고 말했다. 콘테 감독은 내가 우두머리라고 말하며 그걸 증명하려 했다. 팀 전체가 보는 앞에서 거의 두 시간 동안 혼이 났다"는 것이 히샬리송의 이야기다. 감정의 골이 깊어진 계기였다.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감독 아래서 경기를 치를 예정인데 과연 히샬리송은 다시 날아오를수있을지 기대가 되는바이다.

 

반응형